월요일, 12월 9, 2024
Home스포츠/연예손흥민, 팀 훈련에 복귀! 아스톤 빌라전 출전 가능성은?

손흥민, 팀 훈련에 복귀! 아스톤 빌라전 출전 가능성은?

손흥민 선수는 최근 허벅지 부상으로 인해 3경기 연속 결장한 상황에서 기쁜 소식을 전했다. 토트넘의 감독 안제 포스테코글루는 손흥민이 팀 훈련에 참여했다고 밝혀 그의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손흥민 선수는 지난 몇 주간 허벅지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이로 인해 팀의 중요한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으며, 팬들과 동료 선수들은 그의 빠른 회복을 바랐다. 부상 초기에는 회복에 대한 우려가 컸지만, 최근 훈련에 복귀하면서 긍정적인 신호를 보이고 있다.

훈련장에서 손흥민은 동료들과 함께 웃으며 훈련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는 그가 신체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팀의 분위기도 한층 밝아졌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이 2일 훈련을 잘 마치면 3일 아스톤 빌라전 출전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스톤 빌라전은 토트넘에게 매우 중요한 경기로, 손흥민이 이 경기에 출전할 수 있다면 팀의 전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의 복귀는 공격진에 활력을 불어넣고, 팀의 승리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은 손흥민의 출전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손흥민의 부상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을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최종 테스트 결과에 따라 출전 여부가 결정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는 팬들에게 다소 불안한 소식이지만, 손흥민이 훈련에 참여한 것만으로도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할 수 있다.

추천기사
1. 대법원, ‘성적 지향 강제 공개 및 비방’ 명예훼손 인정
2.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이번엔 레스토랑 공금횡령 의혹
3. [포토현장] 크리스마스 서커스 마을로 변신한 ‘더현대 서울’
4. 2024 JTBC 서울마라톤 11월 3일 개최, 건강한 삶의 축제
5.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8년 만에 종료… 후속작 ‘소녀전선2: 망명’ 기대감 고조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